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9n년생 돌싱, 충격 이혼 사유 "X의 차 블랙박스에.."[돌싱글즈5]

  • 안윤지 기자
  • 2024-05-02
'돌싱글즈5'에서 충격적인 이혼 사유가 공개된다.

2일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측은 첫 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4 '미국편'에서 다시 국내로 돌아와, 제주도에 한데 모인 돌싱남녀들의 발칙한 로맨스를 담아낸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앳된 얼굴의 '9n년생' 돌싱남녀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내 감탄을 부른다. 이들의 등장을 지켜보던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 또한 "진짜 예쁘다, 러블리해!", "얼굴들이 너무 어려~"라며 시즌5의 성공을 확신한 듯 '대환호'를 폭발한다.

이어 첫날 밤 '완전체'로 자리한 돌싱들의 이혼 사유가 예고되는데, 한 돌싱남은 "X의 차 블랙박스를 봤는데, 영상에…"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연이어 공개되는 충격의 이혼 사유에 5MC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얼음'이 되어버리고, 유세윤은 "이게 무슨 말이야?"라며 심각한 표정을 짓는다. 마지막으로 한 돌싱녀가 "어떻게 나에게 이런 말까지 할 수 있지?"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리며, 예고편이 절절하게 마무리된다.

제작진은 "시즌5에 참여하는 돌싱들은 어린 나이에 결혼과 이혼이라는 큰 파도를 겪은 만큼, 새로운 사랑을 쟁취해 인생을 다시 시작해보겠다는 '전투력'을 장착한 채 '돌싱하우스'의 문을 당차게 두드렸다"며, "첫날 밤 진행된 이혼 사유 공개를 통해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힘들었던 상처를 훌훌 털어버리고, 어느 때보다 저돌적인 애정 표현을 개시하며 'MZ 돌싱의 사랑법'을 새롭게 보여준 이들의 '고자극 끝판' 연애 전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5'는 오는 9일 처음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