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시 시작되는 전투 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업그레이드 '쇠맛'

  • 김수진 기자
  • 2024-05-02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다시 한번 가요계에 초신성급 폭발을 일으킬 예정이다.

2일 0시 에스파 각종 공식 SNS에 게재된 정규 1집 'Armageddon'(아마겟돈) 스케줄 포스터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로 꽉 찬 일정을 예고한 것은 물론,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초월적인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에스파는 5월 27일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더블 타이틀 곡 'Supernova'(슈퍼노바)와 'Armageddon' 관련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수록곡 트랙비디오, 클립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롭게 확장된 세계관 시즌2의 서사를 예고하는 동시에 첫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 'Armageddon Launch Code'(아마겟돈 런치 코드)도 함께 오픈되었으며, 강렬한 새 앨범 무드와 이에 걸맞게 변신한 멤버들의 초인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 'Armageddon'과 'Supernova'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얼 월드와 디지털 세계를 넘어 다중 우주로 확장되는 aespa 세계관 시즌 2의 서사까지 담아, 한층 깊어진 에스파의 음악 세계와 독보적인 콘셉트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 첫 번째 정규 앨범 'Armageddon'은 5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