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엘라스트 "자작곡 실렸다..순수한 때로 돌아가 작업"

  • 마포=안윤지 기자
  • 2024-05-02
그룹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가 자작곡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엘라스트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ㅎㄷ스테이지에서 정규 1집 '에버레스팅'(EVERLAST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신보 '에버래스팅'은 타이틀곡 '가솔린'(Gasoline) 외 '인트로(디스토피아)'(Intro(Dystopia)), '아이', '에딕션'(Addiction), '페이드 아웃'(Fade out), '다크 라이트'(Dark Light), '캔디 샵'(Candy Shop), '리와인드'(Rewind), '나의 세상' 등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가솔린'은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엘라스트의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담긴 곡이다.

엘라스트는 "멤버들 자작곡이 실렸다. '아이'와 '캔디샵'이다. '아이'는 다 같이 정한 곡이다. 음악을 순수하게 음악으로 즐겼던 때로 돌아가 즐겁게 불러보고 싶었다. 듣는 분도 다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을 거 같다"라며 "'캔디샵'은 이지리스닝 곡이다. 들으시는 분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라스트의 신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포=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