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초희,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술 마신 적 없는 천사"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4-05-04
배우 오초희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오초희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예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는 예비 신랑은 한 살 연하 변호사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오초희는 소속사 문프로덕션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오초희는 "저의 배우자 제가 걷는 모든 길을 누구보다 격려해 주고 응원해 주는 든든한 사람"이라며 "그런 그이와 함께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자 하니 저희의 아름다운 첫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결혼 발표 이후 오초희는 본격적으로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며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초희는 예비 신랑에 대해 "좋은 사람 같지만 내 마음이 닫혀 있던지라 좋은 동생으로라도 둬야겠다 마음먹었던 사람. 누나라고 절대 말하지 않고 동갑이라고 우기는, 한없이 귀여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술 한 방울도 마셔본 적 없어서 외계인인가 싶던, 지하철, 버스 정류장, 길가의 쓰레기 다 줍고 다니는 천사인가 싶던 그런 사람"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오초희는 "이런 사람이 옆에 있으니 삶이 행복하고, 벼랑 끝에서 내려다보는 것처럼 느껴졌던 세상이 다시 살 만한 곳으로 느꼈다. 언제나 나를 응원해주고 아껴주고 늘 곁에서 힘이 되어 주며 가끔은 아빠같이 듬직한, 친구 같은 사람이다. 그래서 나도 그에게 귀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결혼을 하루 앞둔 전날에는 "정신 차려 보니 내일"이라며 설레는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결혼 당일에는 예비 신랑과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오초희는 시트콤 '롤러코스터' 시즌2와 3, 코미디쇼 'SNL코리아',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불새'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젤리'의 '소름톡톡'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