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스트로, '故 문빈 동생' 문수아 응원 "첫 팬콘 축하해"

  • 허지형 기자
  • 2024-05-05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첫 팬콘서트를 연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를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차은우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팬콘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은우를 비롯해 MJ, 진진, 윤산하가 빌리의 팬 콘서트에 참석해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아스트로 멤버들도 공식 SNS를 문수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수아야 첫 팬콘 너무너무 축하하고 준비하느라 고생했다. 너무너무 잘하더라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많이많이 보여줘"라고 애정을 전했다.

한편 빌리는 활동을 중단했던 문수아와 수현이 복귀한 첫 완전체 단독 콘서트 '유어 비, 아임 비(빌리브 유)(Your B, I'm B (Belllie've You))'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문수아는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많다. 쉬는 동안 빌리를 잘 지켜줘서 고맙고, 멤버들의 무대를 보면서 많이 힘이 됐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이 무대를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었지만 진짜 보여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라며 울컥하기도 했다. 문수아는 지난해 친오빠 故 문빈을 떠나보냈다.

그는 "그 사람이 멀리서, 혹은 아주 가까이서 저를 응원해주고 제가 이렇게 다시 여러분들 앞에서 웃고 멤버들과 함께 무대할 수 있게 힘을 준 거 같아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