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 제이콥, 주연이 지난 6일 개최된 NBA 플레이오프 2라운드 매치업의 스페셜 게스트로 중계석에 앉았다. 앞서 이들은 지난 2월에도 NBA 패션 앰버서더 자격으로 LA 레이커스 홈 경기와 올스타전 직관을 다녀오며 NBA '찐팬' 모먼트를 뽐내기도 했다.
이를 증명하듯 제이콥, 주연은 첫 해설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전문적인 농구 지식을 뽐내는 것은 물론 농구 덕후다운 센스 있는 해설로 NBA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농구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재치있는 해설과 경기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주며 몰입도를 높였다.
호평 속에 NBA 플레이오프 해설을 마무리한 제이콥, 주연은 "NBA의 오랜 팬으로서 플레이오프 중계를 함께하게 돼 너무 영광이었다.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열심히 준비했는데 처음이라 많이 떨고 긴장했던 것 같다. 그럼에도 예쁘게 봐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또, 앞으로도 NBA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은 물론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