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루시, 데뷔 4주년 기념 첫 LP 발매..대표곡 10곡 수록

  • 이승훈 기자
  • 2024-05-08

보이 밴드 루시(LUCY)가 데뷔일인 5월 8일에 맞춰 첫 LP를 선보인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오늘(8일) 데뷔 4주년 기념 첫 LP 'Chapter Of Youth(챕터 오브 유스)'를 발매한다. 'Chapter Of Youth'는 지난달 30일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오늘(8일) 일반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LP는 Side A와 Side B 양면으로 구성, 각각 5곡씩 총 10곡이 수록된다. 데뷔곡 '개화 (Flowering)'를 비롯해 'Opening(오프닝)', 'Ending(엔딩)', '놀이', '아니 근데 진짜', '아지랑이' 등 루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표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LP는 루시의 역대 콘서트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은 포토북과 스티커, 북마크,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루시는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던 청량한 음악부터 미스터리한 이모팝(Emo pop), 다크하고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미된 얼터너티브 팝 록 등 많은 장르를 선보인 가운데 CD, 네모 앨범, LP 발매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루시는 지난 6일 일본 도쿄에서 첫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 in TOKYO'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을 찾은 루시는 공연 개최 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괄목할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히트곡을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서울과 마카오, 타이베이, 도쿄를 뜨겁게 달군 루시는 오는 23일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북미 20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루시의 첫 LP 'Chapter Of Youth'는 8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일반 판매가 시작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