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팝핀현준·박애리·남상일 뭉쳤다.19일 '놀판 부천한마당' 개최

  • 이승훈 기자
  • 2024-05-08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악인 박애리, 남상일과 팝핀현준이 효 공연을 선보인다.

(주)위드에이스 그룹은 5월 19일 오후 2시, 6시 경기도 부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놀판 부천한마당'을 개최한다.

(주)위드에이스 그룹은 지난 2023년 8월 자우림, 카더가든, 정준일, 이석훈, 자이언티, 다나카 등이 출격한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로 여름을 장악한 바 있다. 이번에는 사랑과 보은의 달 5월을 맞이해 새 공연 '놀판 부천한마당'을 선보인다.

'놀판 부천한마당'은 신명나는 국악한마당이 펼쳐지는 효 공연이다. MBC '대장금' OST '오나라'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막식, '제49회 대한민국춘향국악대전 판소리 명창부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박애리를 필두로 '국악계 싸이' 남상일과 세계적인 댄서 팝핀현준이 함께한다.

'놀판 부천한마당'에서는 정통 국악 무대는 물론, 팝핀과 국악의 만남 등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공연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위드에이스 그룹은 "이번 공연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국악과 스트릿 댄스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많은 볼거리를 선사한다"라며 기대를 모았다.

국악의 안방마님 박애리와 국악계 최고의 간판스타 남상일, 여기에 스트릿댄스의 전설이자 전 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팝핀현준이 함께하는 만큼, 색다르고 전율과 감동이 공존하는 무대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놀판 부천한마당' 티켓은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티몬, 위메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