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글즈5' 은지원 "나도 이혼 경험 有..쉽게 연애 못 했다"

  • 한해선 기자
  • 2024-05-09

'돌싱글즈'가 시즌5로 돌아왔다.

9일 오후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선혜PD,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강이 참석했다.

은지원은 '돌싱글즈4'에 이어 '돌싱글즈5' MC를 맡게 됐다. 그는 '돌싱글즈'가 가진 매력에 대해 "여러 연애 프로가 있는데 이 프로그램만의 유니크함이 있어서 저도 굉장히 이 프로그램을 몰입해서 보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도 이런(이혼) 경험이 있어서 어디 가서 쉽게 연애를 못 했는데, 모두 똑같은 조건을 가지고 연애를 시작하기 때문에 누구 하나 위축될 것 같고 조건적으로 평등한 것 같다.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는 상태에서 연애를 한다는 게 저에겐 색다른 것 같다"고 했다.

'돌싱글즈'는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관찰물. 2021년 첫 시즌부터 국내 최초로 이혼 경험자들의 새로운 만남과 동거를 관찰하고, 이들의 직진 로맨스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시즌5까지 론칭했다. 윤남기-이다은, 제롬-베니타, 지미-희진 등 수많은 현실 커플 성사를 비롯해 '재혼→임신'의 겹경사를 이뤄낸 시즌1~4에 이어, 시즌5에서는 제주도에 새로운 돌싱 하우스를 오픈해 '90년대생 돌싱'들의 당돌한 'MZ 연애' 서사를 담아낸다.

'돌싱글즈5'는 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