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아이콘'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각종 품목의 광고 모델을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최근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가 ZEROBASEONE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맞물려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또한, ZEROBASEONE은 글로벌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구찌, 로에베, 배리, 앳킨슨 등 국내외 행사 참여와 화보 촬영을 다채롭게 진행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불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의 모델로도 선정됐으며, 교복, 전자제품, 향수 등 여러 분야의 브랜드 얼굴로 낙점돼 대체불가 '5세대 아이콘'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ZEROBASEONE은 전 세계 184개 국가 및 지역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그룹이다.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ZEROBASEONE만의 청량한 비주얼, 뚜렷한 개성으로 담아내며 폭발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패션과 뷰티 분야 광고 모델 발탁은 대세 스타의 상징이자 인기의 척도로 통하는 만큼 ZEROBASEONE의 위상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로 컴백한다. 이들은 신보를 통해 지난 2개 앨범에서 이어온 운명적 이야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ZEROBASEONE만의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그려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