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첩보 작전 버금간 결혼식"..줄리엔 강♥제이제이, 웨딩 현장 단독 포착 [조선의 사랑꾼]

  • 김나라 기자
  • 2024-05-10
'피지컬 커플'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본명 박지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측은 10일 오후, 이날 열린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단독으로 입수해 전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은 이들 커플에 대해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가 만난 지는 불과 1년 정도 되었지만, 둘은 서로에 대한 강한 확신과 끌림으로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라고 밝혔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방송 단독 공개될 두 사람의 결혼식은 한국식과 외국식을 함께 결합해 영화 같은 그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드레스 입은 신부를 신랑이 식전에 먼저 보지 않는 '퍼스트 룩(First Look)'이라는 서양식 결혼식 전통 때문에, 줄리엔 강은 결혼식 전 신부와 마주치지 않도록 첩보 작전에 버금가는 결혼식 준비를 했다는 후문. 줄리엔 강의 형이자 이종격투기 스타 데니스 강도 동생의 결혼식을 위해 10년 만에 한국에 방문했다.

'조선의 사랑꾼' 측은 "'몸짱 부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결혼식의 뒷이야기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동서양식 결혼식 현장을 조만간 방송에서 공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조선의 사랑꾼'은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 예능. 13일 한 주 쉬어간 뒤, 오는 20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