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일일극 황태자' 강은탁, 오늘(11일) 결혼.."방황 속 날 잡아준 사람"

  • 김나연 기자
  • 2024-05-11
배우 강은탁이 결혼한다.

강은탁은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강은탁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손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손 편지에 "20대에 연기를 시작해서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속에 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어느새 40세가 훌쩍 넘었다. 그러던 어느 순간부터 수많은 고민과 우울감, 계속 떨어지는 자존감 속에 중심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제가 보이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러다 늘 절 잡아주고, 끊임없이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고 믿어주는 한 사람을 만났다"며 "그래서 저는 정말 큰 결심을 하게 됐다. 이 사람과 부부로서 인생의 2막을 같이 열어보자는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더 노력하고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강은탁은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은탁은 지난 2001년 앙드레 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한 뒤 연기를 시작했다. 그는 드라마 '순금의 땅', '압구정 백야', '비밀의 남자', '신사와 아가씨', 영화 '설지' 등에 출연했다.



이하 강은탁 손편지 전문.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