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대 기획사 꺾자"..씨스타 소유, '아육대' 연애 비화 공개 [짠한형]

  • 이승훈 기자
  • 2024-05-13

걸 그룹 씨스타 소유가 '아육대'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소유, 다솜 EP. 41 취한 김에 풀어보는 방송가의 비밀 SSUL'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아이돌 그룹 멤버 사이에서 '연애의 장'이라고 불리는 '아육대' 시절을 언급했다. 소유는 '아육대'라는 키워드를 듣자마자 "없다. 무슨 얘기 할 줄 안다. 왜냐면 진짜 그 얘기를 너무 많이 듣는다"면서 신동엽이 "본 건 있을 거 아니냐"라고 재차 물어도 "없다"라고 대답했다.

다솜 또한 "'아육대'에서 그렇게 많이 연애를 한다고 하더라. 근데 보면 연애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다. 팬들이 망원경 같은 거로 다 보고 있다. 거기서 번호도 물어보고 연애를 한다는 거다. '여기서 어떻게 연애를 하지?' 하고 주변을 둘러보면 연애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절대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특히 소유는 "멋있게 달리고 멋있게 운동하는 남자들 보면 설레지 않나"라는 정호철의 말에도 "피곤해서 안 본다. 달리든가 말든가 누가 1등을 하든가 말든가. 빨리 자고 싶다는 생각 뿐이다. '우리가 3대 기획사 꺾어보자'는 오기도 있었다. 약간 서러웠다. 다른 기획사에서 '씨스타가 나오면 우리는 달리기 1등을 할 수가 없다. 씨스타를 빼라'라며 항의를 넣은 거다. 그래서 우리도 빼달라고 했더니 은퇴식을 하라고 해서 은퇴식도 했다. 계주를 우리가 계속 1등을 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소유는 '아육대'가 '연애의 장'이라는 소문에 대해 "거짓말 같았다. 다솜이랑 나는 연예인에 대해서 호감이 잘 안 가는 것 같다", 다솜은 "그런 환상이 별로 없다"라고 털어놨다.

'짠한형 신동엽'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