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석구 "영화=욕망의 현장..스스로 솔직하단 말 듣고파"[화보]

  • 안윤지 기자
  • 2024-05-14
배우 손석구가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14일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024년 6월호 커버 모델로 손석구 화보를 선보였다.

이날 인터뷰에서 손석구는 자신의 연기 경력과 개인적인 삶에 대해 솔직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자기 자신에 대한 성찰과 더불어 앞으로 그가 도전하고 싶은 역할과 창작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의 진솔한 답변은 독자들에게 그가 단순한 배우 이상의 인물임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손석구는 "영화에서는 뭔가 표현하고 싶은 사람의 욕망이 막 만난다. 주·조연 배우, 제작자, 투자자, 감독과 조감독, 다 욕망이 있다. 그 욕망을 하나로 모으다 보면 한 사람만의 것이 아닌 그 뭔가가 나오는 건데, 그걸 결합하는 게 되게 어렵다. 그래서 난 촬영 현장이 설득의 장이라고 봐요. 그 욕망들이 뭉친 곳을 서로서로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일에 영향을 끼치고 싶다. 딴 사람들한테 솔직한 건 어느 정도 용기를 내면 할 수 있는데, 나 스스로에게 솔직한 건 단순히 되는 게 아닌 것 같다. 내면을 오래 들여다봐야 한다"라며 "사람들께서 '(손석구) 쟤는 말하는 걸 들어보니까 자기가 자기를 좀 아네. 자기를 들여다봤네. 스스로에게 솔직하니까 저런 용기도 나오겠지'라는 추리하고, '스스로에게 솔직한 게 좋아 보이네. 나도 저렇게 한번 해보고 싶네'라는 생각을 해주셨으면 좋겠다. 그게 제 궁극적인 목표다. 그걸 작품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희망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