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 문완식 기자
  • 2024-05-17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톱10' 1위에 오르며 세계 최고 미남 타이틀을 또 추가했다.

뷔는 '긱스포긱스'(GeeksforGeeks)가 최신 연구 및 과학을 기반으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남자 1위를 차지했다.

긱스포긱스는 뷔의 본명인 '김태형'을 언급하며 "한국의 보이밴드 BTS의 멤버로 알려져 있으며, 글로벌 음악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각종 '최고 미남' 순위에 자주 오르는 등 특별한 비주얼로 자주 주목 받고 있다. 그의 깊고 소울풀한 목소리는 BTS 음악에 독특한 색채를 더하며, 그룹 내에서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그의 패션 감각은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K팝 업계 및 글로벌 패션계에서 트렌드세터로 평가 받는다. 이 28살의 소년은 수 많은 신기록 달성 업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ARMY'로 알려진 막대한 팬 베이스를 확보하고 있다"라고 했다.

기사 말미의 FAQ에도 다시 뷔를 언급하였다. "세계 미남 1위는 누구?"의 질문에는 "뷔(V)라는 예명으로 더 잘 알려진 한국 가수 김태형이 1위"라고 답했고,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소년은?"의 질문에도 "김태형(나이 28세). 2023년 세계 최고 미남을 소개하는 목록은 대한민국의 보컬리스트 김태형으로 시작된다"라고 언급했다.

'세계 최고 미남'에는 1위 뷔에 이어 영화 배우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 헨리 카빌(Henry Cavill), 리틱 로샨(Hrithik Roshan),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톰 크루즈(Tom Cruise), 잭 에프론(Zac Efron),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등이 선정됐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