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뭐' 세븐틴 승관 "호시, 유재석과의 통화 자랑..꼴 보기 싫어"[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4-05-18
'놀면 뭐하니?' 세븐틴 승관이 호시의 태도에 언짢 하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하이브와 JYP 구내식당에 초대해준 세븐틴 승관과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보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승관은 같은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를 언급하며 "호시 형도 재석이 형이랑 프로그램을 같이 한다. 안무 연습할 때 자기가 '유 라인'이라고 계속 얘기하고 다닌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재석이 형한테 전화 온 것도 SNS에 올리더라. '이게 바로 유 라인'이러면서. 그게 너무 꼴 보기 싫었다"라며 언짢은 표정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승관은 "한두 번 만난 걸로 자꾸 티 내는데 난 2018년부터 (재석이 형과) 같이 했다"라며 으스댔다. 또 "(세븐틴에) 욕심 그득그득한 애들만 모여있어서 그렇다. 다들 자기 밥그릇 자기가 챙기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유재석은 승관의 형제 관계에 대해 물었다. 승관은 1남 2녀 중 막내로 나이 차가 9살, 4살 나는 누나들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누나들이 기저귀 갈아줬다. 생각해 보니 귀여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그땐 몰랐다"라고 전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