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화가 솔비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솔비는 개인 SNS에 "솔비입니다. 시간 참 빠르죠. 벌써 데뷔 19주년을 기념하는 날이 올 줄이야! 6575일. 제 인생에서도 선물 같았던 시간입니다"라며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이어 솔비는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분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하며. 솔비 올림 #솔비19주년 #SOLBI"라며 데뷔 19주년을 자축했다.
사진 속 솔비는 어깨를 훤히 드러낸 블랙 탑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매혹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솔비는 한층 더 날렵해진 턱선과 가늘어진 팔 등 여리여리한 비주얼을 뽐내며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솔비는 지난 3월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이후 불과 두 달 만에 몰라보게 달라진 피지컬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도 "대박", "살 엄청 빠졌네", "한다면 하네", "누구야? 완전 예뻐졌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솔비의 다이어트 성공을 축하했다.
솔비는 2006년 3인조 혼성 그룹 타이푼으로 데뷔했다. 현재는 화가로도 활동하면서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