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쳤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9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Kick-START'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ROCK THANG (락 땡)'은 소울 앤 힙합 장르의 곡으로, 낯설고 혼란스러운 청춘의 감정을 음악을 통해 신나게 털어내 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김민성과 금준현이 작사에 참여해 티아이오티만의 에너지 넘치는 힙합 스웨그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했다.
티아이오티는 'ROCK THANG'을 통해 멤버들의 넘치는 열정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꾸몄다. 티아이오티는 화려한 스텝이 돋보이는 안무와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관심을 모았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시원시원한 보컬로 강렬한 임팩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티아이오티의 존재감을 알렸다.
특히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대형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티아이오티만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에너제틱 매력이 5인 5색 팔색조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또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아이오티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KCON JAPAN 2024 (케이콘 재팬 2024'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티아이오티는 본 공연인 KCON STAGE (케이콘 스테이지) 외에도 CONNECTING STAGE (커넥팅 스테이지), DANCE ALL DAY (댄스 올 데이), MEET & GREET (밋앤그릿) 등 'KCON JAPAN 2024'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이외에도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박건욱, 김규빈, YOUNITE(유나이트) 은호, TOZ(티오지) 하루토, 이펙스(EPEX) 금동현, 이찬원, 이진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ROCK THANG'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매 무대 탈신인급 임팩트를 선보인 티아이오티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