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개훌륭'도 강형욱 입장 기다린다.."MC 교체·장기 결방 NO"[공식]

  • 안윤지 기자
  • 2024-05-21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MC 교체 및 장기 결방설이 등장했다.

KBS 관계자는 21일 스타뉴스에 "현재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강형욱의 입장을 기다리는 상황"이라며 "MC 교체설은 사실이 아니며 장기 결방 또한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강형욱은 지난 19일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이는 기업 정보 서비스 잡플래닛에 게재된 리뷰 때문이었다.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주)보듬컴퍼니 평점 1.7과 퇴사한 직원들의 기업 리뷰가 이목을 끌었다. 리뷰를 작성한 직원들은 대다수 "직원이 강아지보다 못한 취급을 받는다", "직원들을 인격적으로 대하지 않는 경영진들이 가장 큰 단점이다", "메신저를 싹 다 감시하고 본인들 욕한 게 있는지 정독한다. 또 이 내용으로 직원을 괴롭힌다" 등 주장했다.

직원들의 증언이 계속 나오지만, 강형욱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이에 KBS는 지난 20일 방송 예정이었던 '개는 훌륭하다'를 긴급 결방 조치했다.

또한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가 주관사이자 주최사로 있는 반려견 트레킹 행사인 '댕댕 트레킹'은 예정대로 진행하지만, 강형욱의 참여 여부는 불투명하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