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선재 업고 튀어' 팝업 스토어, 새벽부터 인산인해..부산서도 오픈 예정

  • 최혜진 기자
  • 2024-05-23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팝업 스토어가 부산에서도 진행된다.

23일 MD 판매처 위드뮤는 공식 계정을 통해 "'선재 업고 튀어' 팝업 스토어에 많은 기대와 사랑으로 찾아주시어 감사드린다. 어려운 발걸음으로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현장 대기와 일부 상품 품절 등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추후 부산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판매를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또한 위드뮤는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 뜨거운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위드뮤가 되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선재 업고 튀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 순차 입장하는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벽부터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수많은 팬들이 몰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 분)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타임슬립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