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로켓펀치, 쥬리 전속계약 종료.."5인 체제로 활동 이어갈 것"[공식]

  • 한해선 기자
  • 2024-05-24

그룹 로켓펀치가 멤버 쥬리가 없이 5인 체제로 변화한다.

로켓펀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멤버 쥬리님은 외국인 멤버로 멤버들과 계약기간이 상이했으며, 오늘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쥬리님에게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쥬리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로켓펀치는 5인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로켓펀치는 연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다섯 멤버로 향후 활동한다.

로켓펀치는 2019년 8월 데뷔해 '빔밤붐', 'BOUNCY', 'Ring Ring', 'JUICY', 'FLASH' 등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최근 활동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3집 'BOOM'이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함께해 온 로켓펀치 멤버 쥬리님은 외국인 멤버로 멤버들과 계약기간이 상이하였으며, 오늘(24일)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쥬리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쥬리님에게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쥬리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로켓펀치는 5인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