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랑둥이 그 자체..DKZ 재찬, 김희선♥김남희 子 완벽 소화

  • 이승훈 기자
  • 2024-05-25

보이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첫 정극 연기로 '성장형 배우'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재찬은 지난 24일 첫 방송한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 1회에 등장,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극 중 노영원(김희선 분)과 최재진(김남희 분)의 아들 최도현 역으로 분한 재찬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모범생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면서도 남모를 비밀을 갖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재찬은 엄마 노영원의 애정 어린 간섭에 짜증을 내기도, 때로는 '사랑둥이' 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상대역인 소이(한성민 분)와는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조부 최고면(권해효 분)의 갑작스러운 죽음에는 슬픔에 잠긴 연기로 몰입감을 높였다.

재찬은 지난 2022년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 주연으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재찬은 약 2년 만에 '우리, 집'으로 첫 정극 연기에 도전, 한층 섬세해진 감정 연기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재찬이 출연하는 '우리, 집'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 스릴러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