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에스파(aespa)가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코·제니, 아이브를 꺾고 5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카리나는 "'슈퍼노바' 활동이 내일이 마지막인데 이렇게 상 주셔서 감사하고 멤버들도 고생했다. 감사합니다"라고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윈터는 "'마이'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이 사랑해주시고 앞으로의 활동도 더 기대해주세요.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에스파는 1위 수상 이후 이어진 1위 앙코르 무대에서 CD를 삼킨 듯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슈퍼노바(Supernova)'는 에스파가 2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지난 13일 선공개됐다. 다른 차원의 문이 열리는 사건의 시작을 초신성에 빗대어 에스파 세계관 시즌 2의 본격적인 스토리텔링을 예고, 내 안의 대폭발이 시작되었음을 힙한 무드로 표현해 에스파 특유의 '쇠맛'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쇼! 음악중심'에는 원어스(ONEUS), 에스파(aesp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JD1, MCND, JO1, 넥스지(NEXZ), 조혜련, 엘라스트(E'LAST), 키코(Kik5o), 트리플에스(tripleS),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휘브(WHIB), 다이몬(DXMON), 나우어데이즈(NOWADAYS), 정혜린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