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동석, 비연예인과 7월 결혼 "인생의 또 다른 문 열어" [전문]

  • 허지형 기자
  • 2024-05-27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7월 결혼한다.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긴 세월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 해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앞서 지난달 금융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전동석은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어라지 못할 정도다.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라며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동석은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했다. 이어 '엘리자벳', '로미오 앤 줄리엣', '드라큘라', '지킬 앤 하이드'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스타로 존재감을 자랑했다. 현재는 그는 조정석, 유연석 등과 함께 '헤드윅'에 출연 중이다.



전동석 SNS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전동석입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입니다.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전동석 올림.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