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종혁 "공연 보러 온 아내, 채팅으로 꼬셨다" [돌싱포맨] [별별TV]

  • 이예지 기자
  • 2024-05-28
'돌싱글즈' 이종혁이 아내와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서울예대 93학번 동기인 이종혁, 이필모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종혁은 미스코리아로부터 이상형으로 꼽혔었던 과거를 공개했다. 그는 "당시 출연을 안 하려고 했었다. 그 후에 에피소드가 있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식사를 대접하겠다고 했다. 휴가 나오자마자 전화했더니 '이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라는 목소리가 나오더라"라고 웃픈 일화를 공개했다.
이를 듣고 있던 탁재훈은 "군인일 때는 단순해져서 자신감이 막 생긴다. 군대에서 나가면 나를 만나줄 것 같고 그렇다. 그러나 군대와 현실은 너무나 다르다"라고 촌철살인 멘트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종혁은 과거의 인기를 또 공개했다. 과거 '대학로 아이돌'이었다고 밝힌 그는 "'이종사촌'이라는 팬클럽이 있었다. 팬 중의 한 명과 결혼했다. 그래서 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극만 하면 결혼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다가 일반인 중에 너무 마음에 드는 여자가 나타났다. 내 팬은 아니었다. 공연이 좋아서 매번 오던 관객이었다. 채팅으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아내는 솔직히 예뻤다. 그런데 얼굴만 보고 하는 건 아닌 것 같다. 아내가 결혼하면 착해질 줄 알았다"라고 회상하며 씁쓸해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