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D-2' 엑소 수호, 새 미니앨범에 담은 진솔한 메시지

  • 김수진 기자
  • 2024-05-29

엑소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미니앨범을 통해 희망과 낭만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에 수록된 'Wishful Thinking'(위시풀 띵킹)은 심플한 리듬과 쿨한 바이브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왜곡된 현실에 부딪혀 솔직한 감정을 숨기더라도 희망을 안고 담담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역설적인 마음을 담았다.

또 다른 신곡 'Moonlight'(문라이트)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와 경쾌한 일렉 기타, 쉽고 편한 멜로디의 조화가 특징인 인디 록 장르의 곡으로, 모두가 각자 삶의 주인공이 되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청춘 예찬을 달빛 아래에서 노래해 듣는 이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Alright Alright'(올라잇 올라잇)은 펑키한 로큰롤의 서프 록(Surf Rock)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보편적인 기준을 벗어나 마음속에 품은 '낭만'이라는 피터팬을 따라 살겠다는 포부를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랩 메이킹과 피처링으로 기리보이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29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에는 점, 선, 면의 오브제를 배경으로 수호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비주얼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 앞서 오픈된 티저 이미지의 펑키한 무드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새 앨범으로 보여줄 수호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5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