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대신꿈' 표예진 "무서울 것 같던 이준영, 귀엽고 사랑스러워"

  • CGV용산=최혜진 기자
  • 2024-05-29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이하 '나대신꿈') 표예진이 이준영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나대신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민경 감독, 백미경 크리에이터, 배우 표예진, 이준영, 김현진, 송지우가 참석했다.

'나대신꿈'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이날 표예진은 이준영에 대해 "그간 이준영을 무섭게 봤다. 그런데 이번 촬영에서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다. 유쾌한 신을 같이 많이 찍어서 현장에서 아이디어를 많이 나누고, 현장에서 만들어가는 재미가 컸다"고 말했다.

이준영은 "(표예진은) 어떻게 말을 해도 유연하게 잘 받아주는 배우였다. 같이 하면서 제일 기억에 나는 건 애드리브를 오래 이어가더라"고 표예진을 칭찬했다.

김현진은 "나는 주로 표예진 선배와 엮이는데 선배 자체의 에너지가 너무 좋다. 하면서 좋은 에너지를 받았던 거 같다"고 전했다.

송지우는 "이준영 배우와 호흡을 많이 맞췄다. (이준영이) 첫 촬영 때부터 애드리브를 많이 해서 당황했는데, 그 이후론 지기 싫은 마음에 애드리브를 나도 같이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대신꿈'은 오는 31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CGV용산=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