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면' 유재석, 자기관리 끝판왕 만나 반성 "난 막 사는 것"

  • 최혜진 기자
  • 2024-05-31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자기관리 끝판왕을 만나 반성한다.

오는 6월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6월 13일 개최될 '우리들의 축제'에 마지막으로 합류할 게스트를 만나러 가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군살 없이 날렵한 몸매를 자랑하는 게스트가 꽃다발을 들고 걸어오고 있다. 그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주황색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탄탄한 몸매에서 나오는 완벽한 핏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제가 딱 좋아하는 핏을 가지셨다"라면서, 워너비 몸매를 가진 게스트를 감탄 어린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어 대화를 하면 할수록 자신과 닮은 면모를 발견하고 놀라워한다.

게스트는 야식 안 먹기, 운동하기, 술은 입에 대지도 않기는 물론, 자기 관리를 위해 '이것'까지 했다며 말한다. 유재석은 "저랑 생활 패턴이 비슷하시다", "앗! 진짜 나 아냐?"라고 폭풍 공감한다고. 심지어 두 사람은 허리 사이즈부터 발 사이즈까지 같아 둘만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에 하하는 "두 사람 사이 끼기 힘들다"라고 토로한다.

이런 가운데 게스트는 자기 관리의 끝을 달리는 철저한 식단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유재석은 "난 이분에 비하면 막 사는 거다. 난 라면을 일주일에 몇 번씩 먹는다"라며 존경 어린 시선으로 바라본다. 그 와중에도 게스트는 "면을 물에 씻어 먹어라"라고 조언을 건넨다.

유재석도 놀란 '자기 관리' 끝판왕은 과연 누구일까. 그 정체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