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산 가능성 無" 박수홍♥김다예, 하와이 태교 여행[행복해다홍]

  • 김나연 기자
  • 2024-06-01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조산 가능성이 없다는 말에 기뻐하며 태교 여행을 떠났다.

지난 5월 31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임신 6개월 미국 하와이 태교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임신 20주 차, 산부인과에 방문한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추가 검사 결과, 병원에서는 "조산할 가능성도 없다"고 했고, 두 사람은 하와이로 태교 여행을 떠났다.

첫 하와이 여행에 설렘을 드러낸 두 사람은 기내에 탑승했고, 박수홍은 "이거 꼭 하라 그랬다"면서 김다예에게 압박스타킹을 신겨 주며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뽐냈다. 김다예는 "뚱보 산모라 다른 산모들보다 더 신기기 어렵다"고 했다. 또한 박수홍은 비행 내내 김다예의 다리를 마사지해 주기도.

하와이에 도착한 김다예는 "숙소 가서 쉬어야겠다"며 "확실히 임산부여서 컨디션이 저조하긴 하다. 시차 적응도 안 됐고, 근데 너무 좋다"고 했다. 박수홍은 "하와이 와보고 싶었다"며 "여보 만나서 같이 오려고 그동안 안 온 거다"라고 했다.

이어 숙소에 도착해 와이키키 해변을 본 김다예는 "갑자기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즐거워했다.

한편 23살 차이인 박수홍 김다예는 2021년 결혼했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난임 검사 및 시험관 시술 과정을 공개한 데 이어 결혼 3년 만에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