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케플러 탈퇴' 강예서·마시로 "좋은 추억 만들고파" [스타현장]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2024-06-03

걸 그룹 케플러(Kep1er) 강예서, 마시로가 마지막 활동 소감을 전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강예서는 "케플리안(팬덤명)이 우리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이번 정규 앨범을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시로는 "오랜만에 돌아온 앨범을 통해 다양한 곡들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고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케플러는 '켑원고잉 온'을 끝으로 기존 9인 체제에서 7인조로 재편한다. 2021년 10월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탄생한 케플러는 당초 2년 6개월이라는 활동 기간을 정해두고 2022년 1월 데뷔한 프로젝트 걸 그룹이다.

때문에 케플러는 오는 7월 계약이 종료되지만, 각 멤버들의 소속사 주요 경영진들이 프로젝트 활동 연장을 긍정적으로 논의하면서 강예서와 마시로를 제외한 7인조로 재계약을 하기로 했다. 이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아이돌 그룹 중 최초로 계약 연장을 한 사례다.

케플러의 첫 정규앨범 '켑원고잉 온'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