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위, 김기리 부케 받았다 "송지은 위해 일어설 것" [동상이몽2][★밤TView]

  • 이예지 기자
  • 2024-06-03
방송인 박위가 김기리의 결혼식 부케를 받았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는 최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 김기리 문지인 부부가 출연, 결혼식 당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보여진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결혼식에는 우리나라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개그맨 선후배부터 내로라하는 가수와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결혼식 막바지에 펼쳐진 부케 전달식은 특별했다. 문지인이 아닌 김기리가 박위에게 부케를 던지기로 한 것. 문지인은 "꼭 여자가 받아야 한다는 규칙도 없지 않나. 오빠랑 위 오빠가 얼마나 각별한지 너무 잘 안다. 오빠가 던지는 게 조금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하라고 했는데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난생처음 부케를 받아본 박위는 "처음에 부케를 받으라고 했을 때는 남자가 받은 걸 본 적이 없어서 내가 받아도 되나 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더라. 행복했다"라고 회상했다.

박위는 "10년 전에 다쳤을 때 결혼하게 되면 두 발로 일어서서 신랑 입장을 하고 싶었다. 그런데 아직도 다리가 불편하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 두 발로 일어날 수 있는 기계가 있다. 지은이랑 나란히 서봤다. 연인들이 손잡고 같이 걷는 모습을 보면 나도 지은이한테 그렇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은이를 위해서 더 열심히 재활하려고 한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