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수, 청량시크 비주얼+여진구 지원사격..12일 '역대급 컴백'

  • 한해선 기자
  • 2024-06-04

김준수(XIA)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는 12일(수)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발매의 확정 소식 이후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티징 이미지를 순차 공개해 국내외 팬들을 환호케 했다. 김준수 역시 오랜만에 가수로서 본업에 돌아오는 만큼 신곡 발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해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메인 아트워크를 시작으로, 독보적 비주얼이 담긴 무드 시퀀스 포토와 컨셉 포토 6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킨 바 있다. 마카오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싱글의 이미지들은 계절의 순환을 빛과 시간의 흐름으로 표현, 인생의 수많은 시퀀스 속에서 진정한 나를 찾는 불안정한 청춘들의 지나온 겨울을 내포한다.

특히 김준수의 이번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뮤직비디오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여진구가 출연해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명품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목소리와 '믿고 보는 배우' 여진구의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수많은 청춘들을 향해 깊은 위로와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칭찬 지옥', '용이 너 뭐니' 등의 콘텐츠를 통해 신곡 발표와 소식을 알린 김준수는 5일(수) 자정 공개 예정인 U+모바일tv '내편하자 3'를 시작으로 '집대성'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을 예고, 녹화를 마친 상황이다. 또한 15일(토) '위버스콘 페스티벌'과 30일(일)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김준수를 만나 볼 수 있다. 신곡 발매 당일에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김준수의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는 청춘을 향한 응원과 위로가 깃든 가삿말에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세미 록발라드풍의 곡. 겨울이 지나면 또다시 찾아올 새로운 계절에 대한 긍정의 메시지를 김준수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한편, 배우 여진구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김준수의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1차 티저가 오늘(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