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0기 광수, 현숙에 태도 전환 "맞출 수 있을 듯..꼬시고파"[나는 솔로]

  • 허지형 기자
  • 2024-06-05
'나는 솔로' 20기 광수가 태도를 바꿨다.

5일 오후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에서는 20기 현숙과 광수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숙은 데이트 선택에서 영식, 영수, 광수에게 3표를 받았다. 같이 데이트를 하던 중 각자 일대일 대화 시간이 주어졌고, 현숙과 광수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현숙은 "다대일 데이트가 아니라 일대일이면 어떻게 했을 거 같냐"고 대화를 주도했다. 이에 광수는 "(이전) 대화 주제가 조금 튀지 않았냐. 일상 대화를 하고 싶었다. 진부한 질문이라면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이어 현숙은 "진부한 질문이어도 진부하지 않은 대답을 기대할 수 있지 않냐. 연애 중에도 일에 집중해야 하면 '비행기 모드'를 한다고 하지 않았냐. 그런 게 싫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 내가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에도 비행기 모드일 수 있지 않나. 정말 기대고 싶을 때 비행기 모드이면 슬플 수 있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생각에 잠긴 광수는 "이 말을 할 줄 몰랐는데, 바꿀 수 있을 거 같다. 맞출 수 있을 거 같다. 제가 여기 와서 안 하겠다고 다짐했던 말 중 하나인데 '맞출 수 있다'가"라며 "(현숙과 시간을) 마무리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숙과 30초 아이콘택트를 요구한 광수는 "꼬시고 싶다. 넘어올지 안 넘어올지 모르겠지만"이라고 말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