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14주년' 인피니트 오늘(9일) 팬송 '플라워' 컴백 귀환

  • 윤상근 기자
  • 2024-06-09



아이돌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팬송으로 돌아온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플라워'는 "향기롭다", "향기로 와서 내게 피었다"라는 비유적 표현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 상대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이다. 이 특별한 노래는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에게 따뜻하고 부드러운 위로부터, 순수한 기쁨의 설렘까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팬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을 향한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단순한 노래 이상으로 변화무쌍한 K팝의 역사 속에서 인피니트를 이끌어준 팬들을 기억하게 해준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플라워' 음원 공개 직후 펼쳐질 라이브를 통해 신곡은 물론 데뷔 14주년 소감 및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곡에 이어 인피니트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하고 또 한 번 팬들과 만난다.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팬미팅은 지난 2017년 3월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 이후 약 7년 만으로, 지난 5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K팝 레전드'의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2013년 첫 개최된 '무한대집회'는 팬미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 속에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돌아온 '무한대집회 Ⅳ'는 360도 개방형 무대로 진행돼 인피니트와 인스피릿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