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러면 다 망해" 백종원, 말 안 듣는 '홍콩반점' 점주에 폭발

  • 허지형 기자
  • 2024-06-11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운영 중인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에 대한 자체 점검에 나섰다.

백종원은 지난 10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 '[내꺼내먹_홍콩반점 2편] 지금도 계속 변화 중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백종원은 부정적인 평가가 나온 지점을 재방문했다. 그는 문제가 된 지점의 점주에게 "이러면 사장님만 망하는 게 아니라 홍콩반점 전체가 망한다"며 "모니터까지 달아드렸는데 지난번보다 더 형편 없어지면 어떡하냐"고 지적했다.

이어 "핑계 댄다고 될 일이 아니다. 이러면 안 된다. 다른 점주님들한테 피해를 주면 안 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백종원은 "아마 유튜브 보면서 '왜 저런 식으로 점검하지? 급습하면 되지'라고 하겠지만 우리도 그렇게 하면 걸린다. 이 점포조차도 촬영 동의를 안 했다. 안 찍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그는 "대부분의 사장님이 경기가 안 좋은데도 열심히 노력하는 거 알고 있다. 저희는 어떻게든 도움이 되게 지원해 드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특히 문제가 된 몇몇 지점을 향해 "다른 점주님들한테 원수진 것도 아닌데 피해를 주면 안 된다. 지금 남의 것이라고 함부로 하고, 나중에 독립해서는 내 것이니까 잘해보자? 그렇게 안 된다. 나중에 똑같이 당한다"고 꼬집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