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가족돌봄아동을 위한 후원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11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정동환)에 후원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가족돌봄아동지원 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가족돌봄아동(영케어러)이란 부모의 돌봄 및 부양을 받아야 할 나이에 장애나 정신질환, 질병, 약물 등의 어려움이 있는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아동, 청(소)년을 말한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데뷔 기념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선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취약계층 아동가정 냉난방비 지원사업등을 통해 약 3000만 원 가량 후원하여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정동환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발굴되는 가족돌봄아동들에게 지원이부족한 상황이라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라며 "꾸준히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시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