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역 D-1' BTS 진 보려면 어디로?.. 현장 말고 축제로

  • 이예지 기자
  • 2024-06-11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군 전역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팬들에게 현장 방문 자제를 요청했다.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며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은 전역과 동시에 13일 오프라인 행사 '2024 FESTA'에 참석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에 참석하는 것.

방탄소년단과 아미(팬덤명)의 축제 '2024 FESTA' 오프라인 행사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FESTA'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진은 실내체육관에서 팬 이벤트 '진's Greetings'(1부, 오후 3시),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2부, 오후 8시)를 열고 팬과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진은 지난 2022년 12월 13일 경기도 연천군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에 입대했다. 진은 신병 훈련 이후 신병교육대 조교로서 복무를 마치고 오는 12일 만기 전역한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