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나래는 성공한 바프..김신영, 포기 선언 "몸 상할 수 있다고" [스타이슈] (정희)

  • 최혜진 기자
  • 2024-06-12
개그우먼 김신영이 '바프'(보디 프로필)을 포기했다고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 DJ 김신영은 '바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한 청취자는 "보디프로필을 찍는 게 버킷리스트"라며 "신디(김신영)도 몇 년 전에 (버킷리스트로) '바프' 얘기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김신영은 "입이 쏙 들어갔다. 나는 버킷리스트에서 지웠다"고 전했다.

김신영은 '바프'를 포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몸이 상한다고 하더라. 특히 피로도가 높은 사람들에겐 몸이 상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며 "'바프'도 '바프'지만 내 몸이 건강해야 다른 버킷리스트도 채울 수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빠르게 (버킷리스트에서) 지웠다. 그냥 건강하게, 무탈하게 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신영은 과거 38kg를 감량한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몸매를 유지 중이다.

한편 박나래는 최근 '바프'에 성공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보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했다.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는 현재 몸무게가 48.6kg이며 25인치 사이즈를 입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