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 맛있는 녀석들' PD "새 멤버 황제성, 말라 보이지만 소문난 미식가"

  • 마포=최혜진 기자
  • 2024-06-13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더 맛있는 녀석들') PD가 황제성을 새로운 멤버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13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더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선민 PD와 개그맨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이 참석했다.

'더 맛있는 녀석들'은 경력직 뚱친들이 '더 맛있어지겠다'는 결심으로 다시 뭉친 먹방 프로그램이다.

재정비를 마치고 새 출발을 알린 '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원년 멤버 김준현, 문세윤이 복귀했고 지난 시즌 출연자 김해준과 신규 멤버 황제성이 합류했다.

이날 최선민 PD는 "황제성이 여기 계시니 말라 보이고 못 먹는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 연예계에서 미식가로 소문나 있다. 많은 자료와 함께 황재성을 모시게 됐다"고 말했다.

황제성은 프로그램 합류 소감도 전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내 인생에서 하게 될지 몰랐다. 나한테는 넷플릭스 ' 피지컬: 100' 등처럼 팬으로 잘 보고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내겐 음식이 일하기 위한 연료였는데, 요새 맛있는 음식에 푹 빠졌다"며 "지금은 연차가 안 돼서 배우는 자세로 발톱을 숨기고 있지만 조만간 적응하지 않을까 싶다. 팬심으로 봐왔던 프로그램이라 합류하게 돼서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 황제성은 "이 프로그램이 좋다. 촬영하러 갈 때는 외식 하러 나오는 거 같아 즐겁다. 또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갈 생각에 설레기도 한다"며 "나만의 강점을 찾자면 다른 것보다 내 표정에서 진정성이 있다. 그걸 느끼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