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양세찬, 최근 이별했나.."환승이별? 다 바람" 과몰입+분노 [독사과]

  • 허지형 기자
  • 2024-06-17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 양세찬이 '최악의 이별'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남모를 상처(?)를 고백한다.

18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4회에서는 5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최악의 이별'을 주제로 한 연애 담론이 펼쳐진다.

이날 5MC는 장안의 화제인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을 앞두고 '최악의 이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양세찬은 '환승 이별'을 꼽으면서 "사실 환승이라는 건 없다. 정확하게는 '바람' 이별이다"라고 강조한다. 그는 "어찌 됐든 (환승 전에) 남녀가 이미 밥을 안 먹었겠냐? 사랑의 싹이 나왔기 때문에 환승이 아니고 무조건 바람이다"라고 과몰입해 분노를 쏟아낸다. 이에 전현무는 "왜 이렇게 화가 난 거냐?"라며 어리둥절해 하고, 양세찬은 "그런 이별을 생각하면 열 받는다"고 말한다. 이은지는 "대체 몇 년도 일이냐?"며 쓱 미끼를 던지는데 양세찬은 "최근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덥석 물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반면, 전현무는 "저는 무조건 잠수 이별이 최악 같다"며 "성격상 환승, 통보, 유도 다 괜찮다. 그런데 잠수는 다른 짓을 못 하게 만든다. 저도 제 인생을 살아야 할 것 아니냐? 정리를 해줘야 다른 여자를 만나든 하는데…"라고 호소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전현무의 확고한 '이별 철학'을 들은 양세찬은 "그래서 공개적으로 '정리했다'고 (보도자료) 배포를?"이라고 받아쳐 전현무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뜨거운 이별 이야기 속, 이날의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의 주제는 '환승 이별을 통보했을 때 상대의 반응'을 알아보는 것이다. 직후 다양한 커플들의 실험 카메라가 공개됐는데, 여자친구가 '환승 이별' 선언도 모자라 새로운 남자친구까지 소개하는 상황이 전개되자 5MC는 "이러다 한 대 치는 거 아니냐?", "아, 도저히 못 보겠다. 정말 잔인하다" 등 탄식을 쏟아낸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