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권, 7년만 큐브와 결별.."긴 인연, 그동안 감사" [공식][전문]

  • 김나라 기자
  • 2024-06-17
그룹 2AM 멤버 겸 뮤지컬배우 조권이 7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할 것"이라고 아름다운 이별을 알렸다.

이날 조권 또한 해당 공식 입장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소중했던 긴 인연,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고 전했다.

▼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조권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권의 큐브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하여 공식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