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지옥3 상어남' 이관희 "김국진, 女와 햄버거집서 2번 포착"..강수지 "나랑 햄버거 먹은 적 無"[조선의 사랑꾼]

  • 한해선 기자
  • 2024-06-17

농구선수 이관희가 방송인 김국진이 다른 여성과 있던 모습을 포착했다고 폭로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최근 넷플릭스 '솔로지옥3' 출연자인 이관희가 출연했다.

이관희는 "'솔로지옥3'에서 '상어남'으로 활약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판을 흔드는 사람에게 '메기남', '메기녀'라고 하는데 한 단계 더 세서 상어남이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김국진이 "마음만 먹으면 사람을 사로잡을 수 있냐"고 묻자 이관희는 "눈빛 하나로 보통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국진은 "진짜 연애 고수인 사람은 눈빛을 많이 주지 않는다"고 했고 모두가 의아해하자 이관희는 "제가 방송을 통해 많이 봤는데 (김국진이) 저와 비슷한 면이 많더라. 상남자 같은 스타일이 (비슷했다)"라고 말했다.

이관희는 김국진에게 "저 혹시 기억 못 하시냐"라며 "제가 오래 전에 햄버거집에서 국진 선배님을 두 번 만났다. 거기에 선배님이 앉아 계시고 저랑 둘 밖에 없었다. 미모의 여성 분과 계시더라. 두 번 다 다른 여성분과 계셨고 햄버거를 드시더라"라고 깜짝 폭로했다.

함께 있던 강수지는 "저 아니었냐"라고 했지만 "저랑 햄버거를 먹은 적은 없다"라고 말하며 멋쩍은 웃음을 터뜨렸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