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호→장동민 '독박투어' 시즌3 확정..유럽까지 판 키운다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6-19
'독박투어'가 시즌2로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시즌3를 일찌감치 확정했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이하 '독박투어') 측은 "오는 8월 24일 저녁 8시 20분 스케일을 확 키운 시즌3로 시청자들을 더욱 더 매료시킬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독박투어'는 개그맨 절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김준호가 항공비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독박 게임'을 통해 사비로 지출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 시즌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독박투어' 타깃 시청률인 30대 여성, 40대 남성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2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본 예능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나아가 '독박투어' 시즌2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고,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시즌3는 동남아를 넘어 유럽으로까지 '판'을 더 키운 멤버들의 활약상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감이 커진다. 그동안 멤버들은 베트남를 시작으로, 필리핀,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 국가들을 주로 누볐으나, 시즌3에서는 최장거리 여행인 유럽행을 결정해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론칭 후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운 '독박투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주 뜨겁다. 네이버 오픈톡에서는 약 1만9000명의 시청자들이 열띤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데, '동남아 외의 지역도 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아서 이를 적극 반영해 시즌3 첫 여행지를 유럽으로 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독박즈' 멤버들이 각종 스케줄로 바쁜 와중이지만 '독박투어'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 오랜 기간 조율해서 유럽 체코행을 결정했으며 터기 여행도 계획 중이다. 시즌3에서는 더욱 스펙터클하면서도, '예측불가'한 재미를 보여주려 한다. 유럽은 동남아에 비해 물가가 훨씬 비싼 만큼, '독박즈'가 써야할 사비 지출 스케일도 커질 전망이다. 시즌3에서는 더욱 더 피 튀기는 '독박 게임'이 펼쳐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독박투어' 시즌2는 현재 마카오 여행 편을 방송 중이다. 마카오 여행 둘째 날 현장을 담은 24회는 오는 22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