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트롯3' 정슬·염유리·미스김, 이순재·고두심과 한 무대에

  • 윤성열 기자
  • 2024-06-20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3' 출신 정슬과 염유리, 미스김이 레전드 국민 배우들과 한 무대에 선다.

20일 '미스트로3' 측에 따르면 세 사람은 오는 27일부터 막을 올리는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에 스페셜 싱어로 무대에 오른다. 이순재, 고두심, 임동진, 이정길 등 자타공인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악극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세 사람은 2회 공연씩 릴레이로 참여한다. 정슬은 이달 27일과 28일, 염유리는 오는 7월 2일과 3일, 미스김은 7월 4일과 5일 각각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한국전쟁의 비극을 통해 한 여인의 기구한 운명을 그린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야 했던 얼룩진 인생들의 이야기를 음악극으로 펼쳐낸다. 서러운 눈물과 복받치는 감정을 묘사해 격동기 세대를 위로하고 시대를 대표했던 노래들을 조합한 품격있는 악극이다.

한 많았던 시절, 우리네 부모 세대가 언제나 즐겨 부르던 20여곡의 국민 가요를 선사한다. 이 가운데 정슬, 염유리, 미스김이 어떠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더한다.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이달 2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경기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