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이른 아침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한다.
블리처스는 오는 21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되는 KBS1 '아침마당' 속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는 연예계 단짝들이 팀을 이뤄 노래, 퀴즈, 토크 등 다양한 대결을 펼치는 '아침마당'의 대표 코너다.
이날 방송에는 멤버 주한과 우주가 단짝 팀으로 출연해 재치 만점 입담을 뽐낸다. 방송일인 21일은 주한의 생일로, 고등학교 선후배이자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동고동락하고 있는 두 사람이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찐친'다운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블리처스는 여섯 멤버 완전체로 지난 19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LUNCH-BOX)'의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무대도 선보인다. 자신들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른 아침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처스가 출연하는 KBS1 '아침마당'은 오는 21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한편, 블리처스는 지난 19일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슈퍼파워'는 베이스라인과 색소폰이 돋보이는 프렌치 하우스 비트에 블리처스의 시원한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맥주 한 잔과 치킨, 잘될 거라는 말 한마디, 늘 곁에서 응원해 주는 블리(블리처스 공식 팬덤명)처럼, 우리들의 목소리로 여러분의 '슈퍼파워'가 돼 주겠다는 블리처스의 당찬 포부와 진심을 담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