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 28일 펩시 컬래버 신곡 'SUMMER FESTA' 발매

  • 문완식 기자
  • 2024-06-22
그룹 아이브(IVE)가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신곡을 발매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오묘한 빛깔의 하늘 아래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펩시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이미지를 통해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 곡명이 드디어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속 아이브는 펩시를 상징하는 블루 톤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6인 6색의 화려한 비주얼에 여름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가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절로 시원해지는 분위기를 완성, 신곡 '썸머 페스타'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이브는 지난 2021년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2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해에는 여섯 멤버 완전체로 펩시 캠페인과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2023 펩시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곡 '아이 원트(I WANT)'는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또 한 번 완전체로 펩시와 함께하게 된 아이브는 특유의 쿨하고 청량한 에너지로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페스타'를 통해 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전망이다.

'2024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HEYA)'와 '아센디오(Accendio)'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공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며, 9월에는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