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지현, 연상 아내 최초 공개.. 붕어빵 자녀까지 [동상이몽] [별별TV]

  • 이예지 기자
  • 2024-06-24
'동상이몽2'에서 정지현의 아내와 자녀가 공개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수영선수 박태환과 전 레슬링선수 정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지현은 '선수촌 갓생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일상을 공개했다. 정지현은 "2002년에 선수촌에 들어왔다. 15년 간 선수 생활을 했고, 그 후 5년은 코치로 활동했다. 20년 동안 태릉에서 살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레슬링은 종목 특성상 시즌, 비시즌이 없다. 국가대표에서 탈락하지 않는 이상 나올 수 없다"라고 부연 설명했다.

정지현은 태릉에서 태어나 계속 태릉에서 살았다는 아내 정지연을 소개했다. 정지현은 "지인 결혼식에서 만났다. 새우를 까주더라. 그런 플러팅에 당했다"라고 회상했다.

하지만 아내의 입장은 달랐다. 아내 정지연 씨는 "처음 만나자마자 새우를 까주는 여자가 어딨냐. 잘 못 먹길래 까준 거다. 한 살 어린 귀여운 동생 느낌이었다"라고 소개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아들과 딸은 정지현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내는 "16년째 따로 살다가 함께 산 지 2년 됐다. 이마저도 잘 때만 본다"라고 토로했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