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우정아가 새 프로필과 함께 오는 7월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4일 단 한 컷만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선우정아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절제된 컬러감과 심플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사진은 선우정아가 지닌 내추럴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냈다. 아티스트 본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으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로 가득 채운 한 컷은 이번 컴백을 통해 선보일 선우정아만의 깊고 진한 감성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이와 함께 선우정아는 오는 7월에는 신곡 컴백을 예고했다. 선우정아는 2023년 12월 발매한 싱글 '포옹'(Po.Ong)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 이번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선우정아는 현재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선우정아는 여성 보컬 그룹 결성 오디션 JTBC '걸스 온 파이어'의 심사위원으로 참여, 참가자들의 특성에 맞춘 디테일한 평가로 참가자들의 음악성과 잠재력을 이끌며 프로듀서 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