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톰 크루즈 성 지웠다..수리, 母 케이티 홈즈와 졸업식 참석 [★할리우드]

  • 김나연 기자
  • 2024-06-25
배우 톰 크루즈,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2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 등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는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그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빨간색 졸업 가운을 걸친 채 어머니인 케이티 홈즈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수리 크루즈는 졸업식에서 친구를 껴안고, 웃으며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랜 기간 동안 수리와 만나지 않았다고 전해진 톰 크루즈는 역시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그는 같은 날 런던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톰 크루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자친구인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눈길을 끈 것은 수리 크루즈의 졸업식 안내 책자로, 해당 책자에는 수리의 이름이 '수리 크루즈'가 아닌 '수리 노엘'로 적혀 있었다. 케이티 홈즈의 중간 이름이 '노엘'이다.

지난 2006년 결혼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결혼식 7개월 전에 딸 수리를 낳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2년 6월 이혼했고, "우리 가족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각자의 신념에 대해 존중을 표명한다. 우리는 부모로서 서로의 역할을 지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이혼은 종교 때문인 것으로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다. 톰 크루즈는 사이언톨로지 신자로 유명하며 사이언톨로지는 신자와 불신자가 교제하는 것이 금지돼 있다. 케이티 홈즈는 "사이언톨로지로부터 딸 수리를 보호하기 위해 이혼을 신청했다"고 인정한 바 있다.

톰 크루즈와 수리가 함께 있는 것이 포착된 것은 지난 2013년 9월이 마지막이다. 외신은 "톰 크루즈는 아주 오랫동안 딸을 보지 못했다. 더 이상 톰 크루즈는 수리의 삶의 일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리는 올가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위치한 카네기멜론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