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로베이스원, '더 시즌즈'서 부른 '선재 업고 튀어' OST 'Run Run' 140만 뷰 돌파 화제

  • 김수진 기자
  • 2024-06-26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청량베이스원'의 면모를 제대로 빛냈다.

지난달 31일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을 향한 폭발적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이날 ZEROBASEONE은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OST 'Run Run'을 가창한 가운데, 해당 무대 영상이 KBS Kpop 유튜브 채널에서만 14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더 시즌즈' 관련 무대 영상 중 월등히 높은 수치로, ZEROBASEONE의 9인 9색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화음에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 역시 "ZEROBASEONE 입덕 영상이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청량하다", "본인들 노래인 듯 찰떡처럼 부르네", "한 명도 빠짐없이 잘 불러서 오히려 당황스럽다", "눈 호강, 귀 호강 제대로 하고 간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ZEROBASEONE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의 타이틀곡 'Feel the POP'으로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 공약으로 재능 기부와 봉사활동을 내건 바 있다. ZEROBASEONE은 이를 지키기 위해 지난 22일 'CJ도너스캠프 운동회'에 참석, 아이들의 건강과 꿈을 응원하는 '일일 문화꿈지기'로서 축하 무대와 운동회 종목 중 랜덤플레이 댄스 대결의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